구내식당(매점 포함) 위탁 운영 업체 선정 추진 결과 1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하여 유찰됨에 따라 다음과 같이 구내식당 및 매점 운영 일시 중단 기간이 연장됨을 안내드리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2024년 8월에 중식비 급여 공제 개별 동의를 반영하여 2024년 10월 1일부터 구내식당(매점 포함) 위탁 운영을 실시할 수 있도록
선정 절차를 진행하였으나, 보장 식수 인원 부족 등의 사유로 1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하였습니다.
2.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는 관계로 이번 입찰 공고는 유찰되었으며, 총무시설팀은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구내식당 및
매점 운영이 재개될 수 있도록 위탁 운영 업체 선정 절차를 재추진할 예정입니다.
※ 기존 공고내용과 동일한 운영 조건으로 재공고를 진행할 예정이며, 재공고시에는 1개 업체만 입찰 참여시에도 적합성
평가를 통해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있음
3. 신규 위탁 운영 업체 선정시까지 구내식당 및 매점의 일시 운영 중단 기간은 연장됨을 안내드리며, 교직원 및 대학원생의 중식
이용 등 연구원 생활에 큰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참고사항: 구내식당(매점 포함) 위탁 운영 업체 선정 추진 경과 및 향후 추진 일정
추진일정
|
추진내용
|
비고
|
8. 26.(월)
|
구내식당(매점 포함) 위탁 운영 업체 선정 공고
|
· 중식비 급여 공제 개별 동의
결과 반영하여 공고
|
9. 2.(월) ~ 9. 9.(월)
|
사업제안서 접수
|
· 사업제안서 제출 1건(유찰)
|
9. 12.(목)
|
구내식당(매점 포함) 위탁 운영 업체 선정 재공고
|
|
9. 20.(금)
|
사업설명회 개최
|
· 위탁 운영 관심 업체를 대상으로
선정 절차 및 운영 조건 등 안내
|
9. 24.(화) ~ 9. 26.(목)
|
사업제안서 접수
|
|
9. 30.(금)
|
1차 평가
|
· 평가위원회 서면평가
|
10. 7.(월)
|
사업제안설명회 개최
|
|
10. 8.(화) ~ 10. 11.(금)
|
2차 평가
|
· 중식비 급여 공제 동의 교직원
온라인 투표
|
10. 14.(월) ~
|
업체 선정, 계약 체결 및 인계인수 등
|
|
※ 위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