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안전관리법에 따라 원내 전기설비의 점검 및 안전진단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정전을 실시할 예정이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정전 내용
정전 일자
|
정전 건물명
|
정전 시간
|
10월 19일(토)
|
문형관 전체
(지하주차장 포함)
|
09:00~12:00
(3시간)
|
10월 26일(토)
|
연구원 전체
(기숙사 및 서버실 포함)
|
08:00~12:00
(4시간)
|
※ 안전진단 및 점검 여건에 따라 정전 시간은 조정될 수 있으며, 정전 시 별도의 비상전원 공급은 없음
2. 협조사항
가. 정전 시간 내 기숙사(시습재, 보인재, 이택재) 내 단수가 함께 진행되오니 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점검 건물 내 사무기기 및 전열기의 전원을 차단하여 주시고, PC 사용 등 정전에 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정전 시 각 건물의 냉·난방기, 무선 인터넷 사용은 불가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정전 시 식당동에 설치된 국민은행 ATM 기기의 사용은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문의 사항은 총무시설팀(031-779-275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