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제1학기 대학원생 연구실 배정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수정 안내하여 드립니다.(수정사항: 2024학년도 제2학기 대학원생 연구실 배정 결과)
1. 사용기간: 배정일 ~ 2025. 8. 31.(일)
2. 운영방식: 개인별 지정석 운영
3. 신청기한: 2025. 2. 10.(월) ~ 2. 14.(금)
4. 좌석 배정 방법: 배점 기준을 적용하여 합산한 점수가 높은 순으로 사용자를 정함
※ 상세내용 '붙임파일' 참조
5. 신청방법: 종합정보시스템 온라인 신청
○ 학사행정 ▷ 학생관리 ▷ 대학원생연구실 지정석 사용 신청 ▷ 조회 후 신규 버튼 클릭
○ 신청자 정보, 사용희망 좌석번호 작성 후 신청 버튼 클릭
※ 논문 등 증빙 자료 업로드 필수(미첨부 시 불인정 처리함)
6. 2024학년도 제2학기 연구실 사용자 정리 기간
: 2024학년도 제2학기에 연구실 자리를 사용하셨던 대학원생 분들은 3. 12.(수)까지 기존 연구실 자리를 정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한 내 치우지 않은 개인 물품(책, 스탠드 등)은 다른 학생이 피해를 보지 않게 즉시 수거하여 폐기할 예정입니다.
7. 기타사항
○ 동절기 화재 예방으로 인해 대학원생 연구실에서의 모든 전열기 사용을 전면 금지함에 따라 야간에는 한국학도서관 대학원생 열람실(101호)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01호 열람실 난방 공급 시간: 09:00~24:00
○ 2024학년도 제2학기 연구실 지정석 배정 내역을 붙임으로 안내드리오니 확인하시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문의: 교학실 이재석(031-730-8182, jukpung@aks.ac.kr)
2025. 2. 7.
교 학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