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숙사 환경개선을 위해 도배·장판을 교체할 예정입니다. 학생분들은 불편하시더라도 공사기간 중 기숙사에서 임시 퇴사할 수 밖에 없습니다. 협조를 요청드립니다.
1. 총 공사기간: 2023. 7. 1.(토) ~ 8. 18.(금)
(세부 공사 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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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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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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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월) ~ 7.7(금), 7.8(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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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동 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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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0.(월) ~ 7.14(금), 7.15(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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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동 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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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7.(월) ~ 7.21(금), 7.22(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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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동 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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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4.(월) ~ 7.28(금), 7.29(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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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동 3층, 4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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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1.(월) ~ 8.4(금), 8.5(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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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동 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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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월) ~ 8.11(금), 8.12(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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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동 1층, 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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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4.(월) ~ 8.18(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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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동 2층, 3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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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사는 2동 1층 → 2동 2층 → 2동 3층, 4층 → 1동 1층 → 1동 2층 → 1동 3층 순서로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 국내 거주지가 없는 경우 기숙사 계속 거주 요청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현재 사용하는 방은 2~3주 정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기간 동안 개인 물품은 보관 장소로 이동하여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분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공사기간이 최대한 단축되도록 노력할 예정입니다. 다만, 상기 세부 공사 일정은 확정된 사항이 아니고 학생분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미리 알려드린 예시 사항입니다. 향후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공사 업체가 선정되면 세부 공사 일정을 다시 공고하고 공사 진행 중에도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즉시 재공지할 예정입니다.
2. 기숙사 도배·장판 공사 관련 설명회 개최
- 기숙사 환경개선을 위한 도배·장판 공사에 관한 설명회를 개최하여 학생분들에게 세부적인 공사 사항을 알려드리고 양해와 이해를 구하고자 합니다. 참석이 가능하신 학생분들은 설명회에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일시 및 장소 : 2023. 5. 26(금) 오후 2시, 대학원 101강의실
3. 퇴사요청: 6월 30일까지 국내 거주지가 있는 학생들은 모두 기숙사에서 임시 퇴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기숙사비 환불: 6월 30일 이전에 퇴사한 학생분들에게는 이번 학기 기숙사비 두 달분을 환불할 예정입니다.
* 교학실 기숙사 담당자 김보경(bokyung@aks.ac.kr)에게 6월 7일까지 이메일로 기숙사 퇴사원(퇴사일)과 환불계좌(통장사본)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근거가 필요하므로 반드시 이메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6월 30일이 지난 후 퇴사하는 경우에는 기숙사비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이 점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국내 거주지가 없는 경우 기숙사 계속 거주 요청 가능
국내 거주지가 없어 기숙사에서 거주하기를 원하는 학생은 사감보(한태빈 htb0806@naver.com, 축가문 carmencat96@gmail.com) 에게 6월 7일까지 이메일로 기숙사 거주 요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기숙사 거주 요청서”)
* 요청서를 제출하여도 공사 기간에 제공할 수 있는 기숙사가 부족하여 모두 입실할 수는 없습니다. 교학처에서는 요청서를 검토한 후 기숙사에 거주할 수 있는지 여부를 개별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기숙사에 계속 거주하게 되더라도 현재 사용하는 방을 최대 3주 정도 사용할 수 없고, 다른 방으로 이동하여 그 방에 원래 있던 학생분들과 함께 거주하게 됩니다. 이 부분에서는 협조를 요청드립니다. 또한 기존 인원을 초과하여 한 방에 3~4명의 학생들이 함께 거주하게 되므로 더운 여름에 많은 불편이 예상됩니다.
따라서, 국내 거주지가 있을 경우에는 기숙사 계속 거주 요청을 하지 마시고, 공사 기간에는 가급적 퇴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선지원이 꼭 필요한 국내 거주지가 없는 학생분들이 거주할 수 있도록 많은 협조를 요청드립니다.
6. 기숙사 방 정리 요청
- 사용하신 방은 깨끗이 정리하고, 개인 물품은 모두 다른 곳으로 이동시켜주십시오.
- 7월 1일 이후 방에 개인 물품이 있는 경우, 사전 안내 없이 일괄 폐기 조치될 수 있습니다.
- 고의적으로 쓰레기를 방치하거나 오염을 일으키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 기숙사 방 정리를 하지 않을 경우 공사가 지연되어 다른 학생분들에게도 많은 피해가 예상됩니다. 이러한 경우 부득이 다음 학기 입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7. 개인 물품 보관 안내
- 원칙적으로 개인 물품은 기숙사에 보관할 수 없으나 부득이한 경우에 한하여 아래 지정된 장소에 임시 보관이 가능합니다.
- 보관장소: 1동(지하1층 세미나실), 2동(별관 전통문화의방) 보관
- 보관기간: 2023. 5. 26.(금) ~ 8. 31.(목)
- 주의사항
· 개인 물품은 반드시 이름을 적어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귀중품 등 고가의 물건은 보관하지 않기 바랍니다.
· 보관 기간 이후 찾아가지 않은 물품은 9월 1일 일괄 폐기 처리되므로 8월 31일까지 반드시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 학생분들이 보관하는 짐의 양이 많아 보관장소 공간이 부족한 경우 교학처에서 추가 공간을 확보하여 다시 공지할 예정입니다.
8. 요청 사항 미준수 시 책임 고지
- 상기 내용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된 피해에 대해서 한국학대학원 교학처에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2023. 5. 25.
교 학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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