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유학생 기숙사 건립 공사와 관련하여 원내 정전을 다음과 같이 재변경하여 실시할 예정이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변경 내용
구분
|
기존
|
변경
|
정전 일시
|
2023년 12월 16일(토) 09시
~ 12월 17일(일) 18시
|
2024년 1월 20일(토) 09시
~ 1월 21일(일) 18시
|
2. 건물별 정전 및 비상전원 공급 계획
구분
|
1월 20일(토)
|
1월 21일(일)
|
정전 시 비상전원이
공급되는 부하
|
정전 시 비상전원이
공급되지 않는 부하
|
09∼
13시
|
13∼
15시
|
15∼
19시
|
19∼
24시
|
24∼
04시
|
04∼
08시
|
08∼
12시
|
12∼
15시
|
15∼
18시
|
장서각
정문
|
정전
|
공급
|
정전
|
공급
|
정전
|
공급
|
정전
|
공급
|
정전
|
- 3층 서버실(에어컨 및 항온항습기 제외)
- 비상(소방, 급․배수) 계통
- 정문 전등․전열
|
- 장서각 사무실 전체
- 난방기 및 항온항습기
- 승강기
|
시습재
|
정전
|
공급
|
정전
|
- 전체 기숙사실 내부
- 온수, 난방 보일러
- 비상(소방, 급․배수) 계통
- 복도 등 공용부 전등․전열
|
- 숙소 내 개별 난방설비
- 승강기
- 별관동 서버실
|
식당동
본관
청계관
운중관
|
정전
|
공급
|
정전
|
- 비상(소방, 급․배수) 계통
- 본관 당직실, 통신실
- 청계․운중관 숙소 내부
및 난방 설비
|
- 식당동 매점, 주방 전체
- 운중관 회의실 및 주방
|
그외
건물
|
문형관, 한국학도서관, 대학원, 청계학당,
강당, 온실, 국은관, 진현관 건물은 전체 정전
|
- 우천 등 긴급 상황 시
각 동 비상계통만 공급
|
|
※ 공사 여건에 따라 정전 시간 및 비상전원 공급 시간은 조정될 수 있음.
3. 변경 사유 : 선행 공사 지연에 따른 변경
4. 협조 사항
가. 최소한의 비상전원 공급만 가능함으로 원내 회의 및 행사, 난방기, 항온항습기, 식당 및 매점 운영, ATM 사용 등이
불가하며, 전화(유무선) 및 인터넷 사용이 불안정 할 수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정전에 대비하여 비상전원이 공급되지 않는 장소의 시설 보안 및 개인, 공용 냉장냉동고의
내부 음식물 등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비상발전기 가동으로 인한 소음 및 매연이 발생될 수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3. 11. 29.
교 학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