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내식당 위탁 운영 업체 선정을 위한 사업제안설명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고, 온라인 투표를 실시하오니 교직원 및 대학원생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사업제안설명회 개최 안내
가. 개최 일시: 2024. 7. 18.(목) 10:00 ~
나. 개최 장소: 문형관 대회의실(B107)
다. 진행 내용
- 사업제안설명회는 1차 평가에서 선정된 5개 업체가 참여함
- 발표 시간은 업체당 30분(사업 제안 발표 15분, 평가 위원 질의응답 15분)
- 교직원 및 대학원생은 사업제안설명회 진행내용을 줌(ZOOM)을 통해 실시간으로 참관 가능하며, 설명회 종료 후 원내 게시판을 통해 녹화본 시청 가능함
라. 참관방법: 온라인 ZOOM 접속, 회의 ID 및 이름, 암호 입력 후 참가
- 회의 ID: 880 2939 7504 / 암호: 2742
- 이름: 이름/소속 ※ 예시: 홍길동/총무시설팀
- URL: https://us06web.zoom.us/j/880293%2097504?pwd=ALEvtcdWNAz4NqbUv%20zOas33JleF5ke.1
2. 온라인 투표(2차 평가) 실시 안내
가. 평가기간: 2024. 7. 18.(목) ~ 7. 22.(월) 13:00
나. 평가방법: 전 교직원 및 대학원생 온라인 투표(네이버 폼 활용)
※ 온라인 참여가 어려운 경우 투표 양식에 수기로 표기하여 총무시설팀으로 제출할 수 있음
※ 중식비 의무 공제 여부에 따라 참여 URL이 다르니 유의하여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투표 문항은 동일함)
다. 평가결과
- 온라인 투표 점수는 의무 식수 공제 대상 교직원 1표당 1점을 부여하고, 의무 식수 미공제 대상 교직원(미화원, 방호원, 운전원 등 직무 특성상 근무 시간이 불규칙한 직종의 근무자, 초빙교수, 청년인턴 등) 및 대학원
생은 1표당 0.5점을 부여함
- 온라인 투표 결과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업체를 선정하고, 상위 2개 이상 업체의 점수가 동점일 경우 의무 식수 공제 대상 교직원의 점수가 높은 업체로 선정함
- 의무 식수 공제 대상 교직원의 점수까지 동일한 경우에는 동점인 업체에 한하여 재투표를 실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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