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와 함께하는 한국학대학원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제목 원내 전기설비 점검 및 작업에 따른 정전 안내(시습재)
    작성자 총무시설팀 등록일 2025-10-29 조회수 69
    첨부파일

    전기안전관리자의 안전관리 직무에 따라 원내 전기설비 점검 및 작업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정전을 실시할 예정이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정전 내용

    정전 일자 정전 건물명 정전 시간 비고
    11월 15일(토)

    시습재 1동,

    시습재 2동,

    별관동

    09:00~12:00

    (3시간)

    1) 각 건물은 층별 순차적으로 정전

    2) 별관동 서버실 전원정상 공급

    11월 29일(토)

    장서각,

    문형관

    09:00~20:00

    (11시간)

    1) 장서각 3층 서버실비상전원 공급

    (항온항습기 가동 불가)

    2) 문형관은 지하주차장 포함 전체 정전

    ※ 점검 및 작업 여건에 따라 정전 시간은 조정될 수 있음

     

     

    2. 협조사항

    가. 정전 건물 내 모든 부서에서는 사무기기 및 전열기의 전원을 차단하여 주시고, PC 사용 등 정전에 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정전 시 각 건물의 냉·난방기, 무선 인터넷 사용은 불가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정전 시 지하주차장이 어두울 수 있으니 모든 차량은 서행하시기 바랍니다.

    라. 정전 시에는 해당 건물 내 근무 및 행사가 어려우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스토킹·교제폭력 피해자 지원 안내
    TOP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