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기안전관리자의 안전관리 직무에 따라 원내 전기설비 점검 및 작업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정전을 실시할 예정이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정전 내용
| 정전 일자 |
정전 건물명 |
정전 시간 |
비고 |
| 11월 15일(토) |
시습재 1동,
시습재 2동,
별관동
|
09:00~12:00
(3시간)
|
1) 각 건물은 층별 순차적으로 정전됨
2) 별관동 서버실 전원은 정상 공급됨
|
| 11월 29일(토) |
장서각,
문형관
|
09:00~20:00
(11시간)
|
1) 장서각 3층 서버실은 비상전원 공급됨
(항온항습기 가동 불가)
2) 문형관은 지하주차장 포함 전체 정전됨
|
※ 점검 및 작업 여건에 따라 정전 시간은 조정될 수 있음
2. 협조사항
가. 정전 건물 내 모든 부서에서는 사무기기 및 전열기의 전원을 차단하여 주시고, PC 사용 등 정전에 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정전 시 각 건물의 냉·난방기, 무선 인터넷 사용은 불가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정전 시 지하주차장이 어두울 수 있으니 모든 차량은 서행하시기 바랍니다.
라. 정전 시에는 해당 건물 내 근무 및 행사가 어려우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