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와 함께하는 한국학대학원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제목 (수정공지) 방학 중 기숙사 도배.장판 공사로 인한 협조 요청
    작성자 교학실 등록일 2023-05-26 조회수 1029
    첨부파일

    기숙사 환경개선을 위해 도배·장판을 교체할 예정입니다. 학생분들은 불편하시더라도 공사기간 중 기숙사에서 임시 퇴사할 수 밖에 없습니다. 협조를 요청드립니다.

     

    1. 총 공사기간: 2023. 7. 1.() ~ 8. 18.()

    (세부 공사 일정)

    구 분

    공사 일정

    비 고

    7.3.() ~ 7.7(), 7.8()

    21

     

    7.10.() ~ 7.14(), 7.15()

    21

     

    7.17.() ~ 7.21(), 7.22()

    22

     

    7.24.() ~ 7.28(), 7.29()

    23, 4

     

    7.31.() ~ 8.4(), 8.5()

    11

     

    8.7.() ~ 8.11(), 8.12()

    11, 2

     

    8.14.() ~ 8.18()

    12, 3

     

      * 공사는 212223, 4111213층 순서로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 국내 거주지가 없는 경우 기숙사 계속 거주 요청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현재 사용하는 방은 2~3주 정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기간 동안 개인 물품은 보관 장소로 이동하여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분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공사기간이 최대한 단축되도록 노력할 예정입니다. 다만, 상기 세부 공사 일정은 확정된 사항이 아니고 학생분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미리 알려드린 예시 사항입니다. 향후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공사 업체가 선정되면 세부 공사 일정을 다시 공고하고 공사 진행 중에도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즉시 재공지할 예정입니다.

     

    2. 기숙사 도배·장판 공사 관련 설명회 개최

      - 기숙사 환경개선을 위한 도배·장판 공사에 관한 설명회를 개최하여 학생분들에게 세부적인 공사 사항을 알려드리고 양해와 이해를 구하고자 합니다. 참석이 가능하신 학생분들은 설명회에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일시 및 장소 : 2023. 5. 26() 오후 2, 대학원 101강의실

     

    3. 퇴사요청: 630일까지 국내 거주지가 있는 학생들은 모두 기숙사에서 임시 퇴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기숙사비 환불: 630일 이전에 퇴사한 학생분들에게는 이번 학기 기숙사비 두 달분을 환불할 예정입니다.

      * 교학실 기숙사 담당자 김보경(bokyung@aks.ac.kr)에게 67일까지 이메일로 기숙사 퇴사원(퇴사일)과 환불계좌(통장사본)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근거가 필요하므로 반드시 이메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630일이 지난 후 퇴사하는 경우에는 기숙사비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이 점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국내 거주지가 없는 경우 기숙사 계속 거주 요청 가능

      국내 거주지가 없어 기숙사에서 거주하기를 원하는 학생은 사감보(한태빈 htb0806@naver.com, 축가문 carmencat96@gmail.com) 에게 67일까지 이메일로 기숙사 거주 요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기숙사 거주 요청서”)

      * 요청서를 제출하여도 공사 기간에 제공할 수 있는 기숙사가 부족하여 모두 입실할 수는 없습니다. 교학처에서는 요청서를 검토한 후 기숙사에 거주할 수 있는지 여부를 개별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기숙사에 계속 거주하게 되더라도 현재 사용하는 방을 최대 3주 정도 사용할 수 없고, 다른 방으로 이동하여 그 방에 원래 있던 학생분들과 함께 거주하게 됩니다. 이 부분에서는 협조를 요청드립니다. 또한 기존 인원을 초과하여 한 방에 3~4명의 학생들이 함께 거주하게 되므로 더운 여름에 많은 불편이 예상됩니다.  

        따라서, 국내 거주지가 있을 경우에는 기숙사 계속 거주 요청을 하지 마시고, 공사 기간에는 가급적 퇴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선지원이 꼭 필요한 국내 거주지가 없는 학생분들이 거주할 수 있도록 많은 협조를 요청드립니다.

     

    6. 기숙사 방 정리 요청

      - 사용하신 방은 깨끗이 정리하고, 개인 물품은 모두 다른 곳으로 이동시켜주십시오.

      - 71일 이후 방에 개인 물품이 있는 경우, 사전 안내 없이 일괄 폐기 조치될 수 있습니다.

      - 고의적으로 쓰레기를 방치하거나 오염을 일으키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 기숙사 방 정리를 하지 않을 경우 공사가 지연되어 다른 학생분들에게도 많은 피해가 예상됩니다. 이러한 경우 부득이 다음 학기 입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7. 개인 물품 보관 안내

      - 원칙적으로 개인 물품은 기숙사에 보관할 수 없으나 부득이한 경우에 한하여 아래 지정된 장소에 임시 보관이 가능합니다.

      - 보관장소: 1(지하1층 세미나실), 2(별관 전통문화의방) 보관

      - 보관기간: 2023. 5. 26.() ~ 8. 31.()

      - 주의사항

        · 개인 물품은 반드시 이름을 적어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귀중품 등 고가의 물건은 보관하지 않기 바랍니다.

        · 보관 기간 이후 찾아가지 않은 물품은 91일 일괄 폐기 처리되므로 831일까지 반드시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 학생분들이 보관하는 짐의 양이 많아 보관장소 공간이 부족한 경우 교학처에서 추가 공간을 확보하여 다시 공지할 예정입니다.

     

    8. 요청 사항 미준수 시 책임 고지

      - 상기 내용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된 피해에 대해서 한국학대학원 교학처에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2023. 5. 25.

     

    교 학 처 장

     
    다음글 2023학년도 제2학기 기숙사 입사 신청 안내
    이전글 2023학년도 제1학기 국비유학장학생 추가 결원 충원 결과 알림
    TOP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