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유학생 기숙사 건립 공사와 관련하여 원내 정전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여 실시할 예정임은 안내드립니다.
1. 변경 내용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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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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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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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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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전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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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1월 11일 09시
~ 11월 12일 18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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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6일 09시
~ 12월 17일 18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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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건물별 정전 및 비상전원 공급 계획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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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일(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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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일(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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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전 시 비상전원이
공급되는 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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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전 시 비상전원이
공급되지 않는 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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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시~
13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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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시~
15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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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시~
19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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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시~
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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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시~
0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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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시~
08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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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시~
12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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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시~
15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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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시~
18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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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서각
정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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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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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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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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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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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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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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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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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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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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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층 서버실
(에어컨 및 항온항습기 제외)
- 비상(소방, 급․배수) 계통
- 정문 전등․전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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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서각 사무실 전체
- 난방기 및 항온항습기
- 승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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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습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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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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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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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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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체 기숙사실 내부
- 온수, 난방 보일러
- 비상(소방, 급․배수) 계통
- 복도 등 공용부 전등․전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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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소 내 개별 난방설비
- 승강기
- 별관동 서버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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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동
본관
청계관
운중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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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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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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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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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상(소방, 급․배수) 계통
- 본관 당직실, 통신실
- 청계․운중관 숙소 내부
및 난방 설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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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당동 매점, 주방 전체
- 운중관 회의실 및 주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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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외
건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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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형관, 한국학도서관, 대학원, 청계학당,
강당, 온실, 국은관, 진현관 건물은 전체 정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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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천 등 긴급 상황 시
각동 비상계통만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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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사 여건에 따라 정전 시간 및 비상전원 공급 시간은 조정될 수 있음.
3. 변경 사유 : 공사 일정 조정에 따른 변경
4. 협조 사항 :
가. 최소한의 비상전원 공급만 가능함으로 원내 회의 및 행사, 난방기, 항온항습기, 식당 및 매점 운영, ATM 사용 등이 불가하며,
전화(유무선) 및 인터넷 사용이 불안정 할 수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정전에 대비하여 비상전원이 공급되지 않는 장소의 시설 보안 및 개인, 공용 냉장냉동고의 내부 음식물 등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장서각 3층 서버실은 무정전 전원공급장치(UPS)의 충전을 위하여 비상발전기를 간헐적(3~5시간 주기)으로 가동하여
비상전원을 공급할 예정입니다.
라. 한국학정보화실에서는 각 종 컴퓨터, 서버 장비 등의 정전에 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교학실에서는 교원 및 대학원생에게 정전 관련 내용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바. 비상발전기 가동으로 인한 소음 및 매연이 발생될 수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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