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제2학기 대학원생 연구실 배정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여 드립니다.
1. 사용기간: 배정일 ~ 2025. 2. 28.(금)
2. 운영방식: 개인별 지정석 운영
3. 신청기한: 2024. 8. 14.(수) ~ 8. 21.(수)
4. 좌석 배정 방법: 배점 기준을 적용하여 합산한 점수가 높은 순으로 사용자를 정함
※ 상세내용 '붙임파일' 참조
5. 신청방법: 종합정보시스템 온라인 신청
○ 학사행정 ▷ 학생관리 ▷ 대학원생연구실 지정석 사용 신청 ▷ 조회 후 신규 버튼 클릭
○ 신청자 정보, 사용희망 좌석번호 작성 후 신청 버튼 클릭
※ 논문 등 증빙 자료 업로드 필수(미첨부 시 불인정 처리함)
6. 2024학년도 제1학기 연구실 사용자 정리 기간
: 2024학년도 제1학기에 연구실 자리를 사용하셨던 대학원생 분들은 9. 11.(수)까지 기존 연구실 자리를 정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한 내 치우지 않은 개인 물품(책, 스탠드 등)은 다른 학생이 피해를 보지 않게 즉시 수거하여 폐기할 예정입니다.
7. 문의: 교학실 민소리(031-730-8188, sssolii@aks.ac.kr)
|